공지사항

제목
하노이 데이투어 - 현지인 영어 가이드 진행
등록일
2017-06-20
내용
현지투어
[하노이] 데이 투어   ( 상품가 인하)

시내 관광지에서 관광객들을 모아 놓고 한국어 설명을 못한다고 합니다. ( 벌금과 추방의 위험까지 있다고 합니다.  )  

역사적으로 두 나라간 아픈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어로 설명을 하면 왜곡된 역사적 사실이나 표현이 들어가지 않을까, 우려하여 내려진 조치인 것 같습니다.

 

소수민족 박물관 관람                                                                                                                                                                                             
하노이에 위치한 베트남 전통 소수민족 박물관. 베트남 54개 소수 민족들의 다양한 전통 옷과 생활 방식들을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한기둥 사원  베트남의 국보 제1호로 지정된 사찰, 일주사
 
베트남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로서, 베트남 국보 1호입니다. 기둥이 하나라고 하여 일주사라고도 불리는 사찰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기둥 하나가 사찰을 받치고 있는 형태를 띠고 있는데, 그 주변은 물로 차 있고 네 귀퉁이에는 연꽃이 새겨져 있습니다. 또 이곳을 찾는 많은 이유 중 하나가 아이를 점지해준다는 이야기 때문입니다. 사원을 두 바퀴를 돌고 관음보살에게 기도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 한기둥사원 왼쪽으로 불교를 모시는 사당이 있습니다.

 

바딘광장 베트남 독립선언이 이루어졌던 바딘광장
                                                                                                                                             
베트남의 '독립'과 '통일'이라는 두 가지 위대한 업적을 남긴 호치민의 묘소가 있는 곳입니다.
이 광장에서 1945년 호치민이 독립선언문을 낭독했다고 한다. 평소에도 호치민 묘소를 보기 위하여 이 곳을 찾는 현지인과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특히 호치민 묘소 안에는 미이라로 보관된 호치민의 시신이 안치되어 있는데, 이를 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기도 합니다.
놀라운 것은 외국인 관광객이 아닌 베트남인들이 호치민 시신을 보기 위해 모여든다는 점인데 그만큼 호치민이 전 국민적으로 존경받는 인물임을 알게 해주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 박물관  베트남의 혁명가 호치민을 기리다.


'90년 5월 19일' 호치민 탄생 100년이 되는 날에 개관했습니다. 호치민의 묘 옆에 있는 하얗고 멋있는 건물로 내부장식은 참신하면서 예술적입니다. 구소련의 원조를 받아 레닌 박물관의 전문가가 설계와 내부자익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호치민 생가의 모형, 애용품, 편지, 혁명과 관련되는 것이 전시되고 있으며, 민족의 독립과 통일에 관련된 것들과 세계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다큐멘터리 영화도 상영되고 있습니다. 영어, 불어, 러시아어 가이드가 있으므로 부탁하면 안내해 줍니다.

 

호안키엠 호수
호안키엠 호수(옥산사): 호수의 신에게 받은 검으로 전쟁에서 승리하고 돌아와 되돌려준 호수

 

문묘 
베트남 최초의 대학교로 현재는 대학교의 기능은 상실했지만, 공자님을 모셔놓은 사당을 관광지로 이용하고 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처리하는데 몇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고침 또는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는 경우, 주문이 실패합니다.